홈페이지 >

여자가 스물다섯 살 지나면 더 이상 상아탑 의 작은 공주 가 아니다

2019/8/20 14:40:00 4

성숙한 여성트렌드 코디심플한 코디

모두 25살이라고 하는데, 여자의 분수령이다.

더 이상 상아탑 의 작은 공주 가 아니다

가정과 일을 맡아야 한다

사회적 다른 지방의 압력

다른 역할을 하고,

생리 나 마음 이 서서히 성숙해지기 시작했다

자란 것을 거부하지 말고 커서 자란 세계도 훌륭할 수 있다. 오늘 작은 편집은 말하자면, 25살이 지나면 여성은 어떻게 입어야 하는가?!

옷차림은 좋은 인상을 주는 첫 단계, 깔끔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여성의 25세 후의 필수 과목!

품질 아이템 하면 많은 선녀들이 먼저 큰 카드를 떠올리게 된다.

그러나 처음 직장에 들어선 여학생은 대부분 수천 수만 명의 대형 의상을 부담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비싼 유명 브랜드도 품질 아이템이 아니다.

세이는 품질의 첫번째 요의는 깔끔하고 깔끔하고 지저분한 옷차림으로 룩을 줄일 수 있다.

기초를 고르지 않는 백T, 선녀는 반드시 옷장 위에 올려야 한다. 큰 브랜드가 얼마나 비싼 가격을 필요로 하지 않고 간단명료한 품질은 새로운 유행을 누릴 수 있다.

화이트 티의 패셔니스타는 말할 필요도 없고, 홑입으나 겹치거나, 내장으로 매치.

화이트 셔츠는 선녀의 필수 품격 아이템이지만 특유의 소재는 주름이 생기기 쉬우며 상체에 다리미 작업을 하기 전에 깔끔하게 하면 더욱 기질이 돋보일 수 있다.

무시하기 쉬운 소매, 옷자락, 네크라인도 깨끗하게 유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높은 비주얼, 아무리 좋은 몸매로 입어도 미관이 없다.

카리스마를 높이는 양복, 선녀들도 한 가지 아이템을 매치해 다른 매력을 뽐내며 새로운 여성의 세련되고 부드러운 지성의 매력을 뽐낼 수 있다.

패션계의 다양한 스타일에서 리야는 25세 후인 선녀를 추천해 멋을 냈다.

화려한 배색, 커팅, 조이 심플하고 편안하고 우아한 스타일로 새로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온몸에 매치하여 세가지 컬러를 넘지 말고 깔끔한 컬러로 전체가 단아하고 우아함을 느끼게 한다.

이'소녀감'이 추켜올리는 연대에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타일로 매치해 더욱 흥미진진하고 매력적이다.

순수한 톤이 너무 단조롭다고 생각하면 적당한 피부를 이용해 야들야들한 섹시함을 주입하고, 바삭바삭한 아름다움을 병존한다.

신세대 여성은 국한에 부유하고 얌전하고, 자신감 있는 강인, 더 자유롭게 살 수 있고, 더욱 사랑받고 있다.

레이어드뿐만 아니라 극단적인 태도도 생활에 활용할 수 있고, 아예 독립적인 태도가 사회를 존중시킬 수 있다.


  • 관련 읽기

오근은 세벌 스타일링이 스물아홉 번째 생일 파티, 머리 머리털 머리로 곱슬곱슬한 살을 올려 오히려 더 달콤함을 더했다.

스타 옷장
|
2019/8/19 12:57:00
11

'초A 여학생이 입기'에 따라 스타 의상 스타일을 배울 수 있는 묘미, A 스타일을 배울 수 있다.

스타 옷장
|
2019/8/19 12:57:00
40

만약 한국 의 첫 다리 가 아니라면, 나 는 믿을 수 없다. 10 Cm 양말 을 노출 하면 다리 가 길어질 수 있다

스타 옷장
|
2019/8/19 12:57:00
19

왕자현은 교반 담송운을 밟고 만스 뒤꿈치의 개성이 있으나 그녀의 구기자 신발은 적지 않는다

스타 옷장
|
2019/8/19 12:57:00
14

이렇게 옷을 입으면 기질이 돋보이는 158 장소함도 170주단 을 이길 수 있다

스타 옷장
|
2019/8/19 12:56:00
151
다음 문장을 읽다

우수한 옷고가 한국의 전민 토벌을 받은 후 세 개 가게의 매출액을 70% 감축하였다

올해 7월, 유니폼 모사 신 판매 그룹 재무 카자키 건은 한국이 예상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