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에서 팝니다 '브라운마 맥스웰 씨는 성의가 없어요.
지난 10일 동안 한 화제가 패션 매체의 첫판에 점거하고 있는 것은 바로 ‘즉 사 ’라는 브랜드가 쇼를 마치고 바로 최신 시리즈를 판매하는 것이며, 6개월 뒤가 아니다.
혹시나 악화자가 브랜드의 일방적인 희망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도전한 것은 전부이기 때문이다.
패션 산업
수십 년 동안 모은 안정 흐름.
이 단번에 뉴욕 파도브 백화점 (Bergdorf (Bergdorf)이 단연 굿맨 (Goodman)의 태도를 밝게 밝힌 태도로 “ 즉석에서 판매를 지원한다 ” 고 말했다.
2월 18일부터 파도부 백화점은 매일 한 무리를 초청했다
디자이너 브랜드
'워터 선화'에 참여하다.
백화점 고객은 매수처럼 쇼 후 최신 시리즈를 가까이서 접촉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것을 보면 즉각 주문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정보에 따라 선두진 브랜드는 브랜드온 (Brandon) 만 10인 맥스웰 (Maxwell) 을 비롯해 쇼장에서 직접 옮겨온 2016 추동 시리즈 외에도 지난 2016 봄 여름 시리즈도 있다.
Jason Wu, Monseph, Joseph, Altuzarra, Michael Kors, 샐리 Lapointe, Cushnie et Ochs 와 Prabal, Gurg은 앞으로 앞으로 며칠 앞서간다.
"지금 모든 사람들이 제때에 만족하고 있다." 파도프 회장 조슈아 사장은 "그래서 콜라보레이션 디자이너 중 몇 분을 일일 진열해 보고 직접 물건을 보고 고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아이템과 완정 시리즈를 대비하면 브랜드의 성의가 부족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대부분의 제품은 스니커즈와 핸드백, 신어 있는 단품성 보다 못하다.
수장
다른 스타일은 정교하고 아름답다.
Micchael (Michael) 가 홈페이지에 이런 아이템은 시간의 계절이 아닌 삶의 태도를 게재했다.
바로 이번 시즌 중점 아이템을 가지고 집에 가서 옷장을 채우는데 왜 즐거워하지 않니?
이 측면에서 판매품은 왜 액세서리를 위주로 하는 것인지 계절과 연락이 약하다는 것을 일각에서는 브랜드가 ‘즉 사 ’ 패턴에 직면한 위험을 드러내고, 즉각 판매 상품을 압박하고 미리 예비했다.
워크쇼 발표와 패션상의 수월간 시차는'어리석다'와 비슷하지만 의미가 있다.
우리가 다 알고 있을 수 있어, 모든 쇼 금액이 결국에는 시장에 갈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어떤 설계는 생활에서 비롯됐지만, 생활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생산에 들어가지 않는다.
대다수 브랜드는 패션주간 소매상과 의견을 교환할 것이며 상대방의 하의에 따라 의상을 최종 조율해 대체적인 생산량을 예상하고 있다.
그 후 그들은 또 끊임없이 공급업체와 생산 업체가 맞섰다.
그래서 이곳은 온몸을 일으킨 문제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A.P.C. 창업자가 인터뷰를 받고 있는 가운데 "'즉 사면'은 매체에 보여주는 한 장면만 연기한다고 말했다.
대형 패션하우스는 일단 이 패턴을 채택하면 2계절이 지나지 않으면 재고가 문제가 생긴다.
상가와의 시차 문제가 유래해 국제패션발표 일정표는 항상 사람들의 실제 착용 수요를 앞당겨 반기 앞당겨 9대 10월과 10월 북회귀선으로 남쪽으로 이동할 때 내년 춘하 시리즈를 발표하고 3월 봄기운이 넘으면 추동 시리즈를 발표한다.
문제는 소비자들이 이제 더 이상 참을성이 없다는 점이다.
6개월 전에 본 그 쇼킹패션을 기억하십니까? 그때는 떨려 죽겠지만 검소도 살 수 있는 시간을 가졌지만 그 구매 욕망은 일찌감치 사라진 것 같습니다.
바로 Burberry, Tommy (Hilfiger, Tom Ford, Rebecca Minkoff 등 브랜드가 바로 판매되는 이유다.
Burberrry의 방법은 온라인과 선과 동시 판매장 최신 시리즈, 리베크카 민코프는 2016 춘하 계열의 기초에 17개의 스타일링을 추가해 직면적인 소비자를 구사하는'즉, 즉 사면 '쇼를 입는다. 라이트 브랜드 미쉘 (Micchael)은 2016 가을 56스타일에서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쇼를 본 후 뉴욕 온라인 커뮤니티를 꺼내 모바일 리스트를 낼 수 있다.
우리는 다시 고개를 돌려 파도브 백화점을 보았다.
소매상으로서 제공하는 지원 방식은 개방 예약일 뿐이다.
콜라보레이션 디자이너 브랜드는 짧은 시간 내에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켜 봄 여름 시리즈의 판매 수치를 이끌어낼 수 있다.
반면 백화점은 ‘선봉위 ’의 지위를 얻은 나머지, 값진 시장 데이터를 앞당겨 얻을 수 있다.
100% 의 윈윈윈 사례.
현재 가장 순수한'즉'는 2월 22일까지 버버리 (Burberrrry)'를 비롯해 2016 추기 발표회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모델의 발기자로서 시장의 수요를 어떻게 예측하고 각 시리즈의 상가를 구분하고 마케팅 단계를 조정하고 … … 각종 세부사항은 모두 각 브랜드의 진입 여부의 중요한 참고이다.
- 관련 읽기
- 즉시 뉴스 | 용년아 조기 임신 아동 경제 를 개시 하다
- 즉시 뉴스 | 전민 야외 운동은 구두류 시장의 재현을 추진한다
- 절강 | 녕파: 제품 구조를 최적화 & Nbsp; 방직 의류 산업 발전을 추진하다
- 표준 품질 | 우리나라 구두류 표준화 작업은 장족발전의 발전을 이루었다
- 뉴스 택배 | 국내 의류 브랜드 는 디테일 을 중시해야 한다
- 즉시 뉴스 | 2011 의류 업계물 인터넷 기술 응용 세미나 소집
- 절강 | 시리아 고객 감소 주문 & Nbsp
- 뉴스 택배 | 보온 패션 완벽한 기질
- 세계 시각 | 이탈리아 패션 신발 제조업'연애 '중국 대련
- 세계 시각 | 越南鞋企技术革新受重获市场青睐
- 2016년 아크소는 방직 자금을 100억 위안으로 10만 명을 이끌어 취업할 것이다
- 스리랑카 신발 수출 증가 강력한 성적 이 좋다
- 외투로 세련된 바람을 일으키는 직장인들이 이렇게 입는다.
- Steella Mcartney는 2017 봄 첫 남성복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신강: 제2의 면화 보조금 은 3월 전액 에 환전한다
- Oscardelaenta 브랜드는 경험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초봄에 어떻게 입어야 할지 자기 스타일이 있어야지.
- 인민폐 환율에서 천량 신용대출의 논리적 사고
- 중마카오 자유무역협정 신발 가방 실시 등 수출 상품 급증
- 장우비는 또 패션을 하러 갔습니다. 옛날 스타일링이 충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