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백화점은 명절 판촉 기획 문건까지 이렇게 맞췄나요?

2015/12/27 21:56:00 132

백화점명절세일기획 문건

"나는 네가 알고 싶어, 이 세상에서 한 사람이 영원히 너를 기다릴 거야.

언제든 네가 어디에 있든 어차피 네가 이런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더욱더 문예 를 기획하기 위해, 은태망 홈페이지의 편집은 장애령의 명언을 인용해 ‘자아를 찾는 패션 여행 ’이라는 앨범을 기획했다. 사실 첨부 주제 의상, 캐리어 등 아이템의 추천을 받은 것은 결국 소비자를 은태백화점에 끌어들이는 것이다.

전기상 이 홍수 맹수의 침식 아래 백화점은 명절 마케팅 기획 문건까지 이렇게 맞을 것인가? 쌍이 막 지났는데 이미 도래한 크리스마스, 설날 백화점 및 쇼핑센터가 선 아래 실체 소매의 광환으로 이어졌고, 심지어 백화점 제의 전에는 ‘72시간 넘지 않겠다 ’라는 구호를 찍었다.

은태백화점 대홍문점에서 빙등 성과 빙설미로 조경은 이미 마련되어 있어 이 백화점도 회원들에게 미리 문자 메시지를 보내며 이긴 식권 방식으로 참여를 요청했다.

이런 일반적으로 다른 백화점의 마케팅 전략에 비해 신선도가 없었지만, 은태백화점에는 또 다른 가이드 방식이 있다.

지난해 알리와 쇼핑 앱 야옹 거리와 합작한 뒤 은태백화점 온라인 상선 아래 노는 것이 더욱 다양하다.

예를 들어 은태백화점 베이징 대홍문점은 야옹거리에서 추천하는 문점 중 하나로 App 을 통해 주차위, 줄서기 번호, 영화선좌석 등, 편의 수준에 실체문점 객류 체험을 늘리고, 더 중요한 것은 야옹거리에서 최근 칼로리 돈을 벌는 게임으로 걸음마 칼로리를 통해 상품을 바꾸는 게임을 통해 쇼핑몰을 안내한다.

올해 두 12일 동안 야옹거리의 베이징, 심천, 항주, 영파, 무한, 서안 등 10성 60여 개 쇼핑몰을 통해 홍백, 칼로리 이벤트 등을 통해 매장에서 60만 이상의 객류를 증가시켰다.

"쇼핑센터가 건설할수록 평균 한 고객이 엘리베이터에서 차를 찾는데 10분 정도 걸린다. 야옹거리로 차를 찾는 시간을 5분 정도 줄이고, 은화원의 평균 수금시간은 1분, 보유수금으로 약 15 ~20초 정도 된다"고 말했다.

야옹 거리 인사.

영원한 인기와 객량의 베이징 서단 대성에서 올해의 크리스마스 활동은 유난히 전력을 기울이고, 시화로세치가 시트클럽 한 층에서 10만개의 크리스털 트리를 만들어 200여 만원을 썼다고 한다. 이런 크리스마스트리 시화로세치가 전국에서 3개 매장을 선택했다고 한다.

심신문 양성총지배인 심신문 인터페이스 기자에게 크리스털 크리스마스트리가 매장에 가져온 객류량은 뚜렷하고, 수익이 가장 큰 음식의 업태를 제외하고는 고객 2차 구매 의상, 스킨케어 제품의 빈도가 증가했다.

심신문은 기자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빌려 서싱글 대성도 26 -28일 8주년 경축을 개최한다. 이번 점경은 8년만에 규격 최고인 한 번, 크리스마스, 설날 2회 행사를 결합해 26일 하루 3000만 위안을 입금할 예정이다.

"평소에는 최대 1500만, 그동안 가장 높은 일일 매출액은 2800만원이었고, 당시 애플 제품 판매를 몰고 있던 대객단가 상황."

이에 인접한 서싱글 대성군 태백화점 역시 세일 타깃을 잠그고 성탄절 당일, 군 태백화점 한 명이 인터페이스 뉴스 기자에게 알려 주었고, 군태백화점에서 1년 20여 편의 세일 행사는 점경에 버금가는 명절 이벤트, 대다수 백품과 마찬가지로 군태백화점 성탄은 일반적으로 12월 초부터 진행된다. 특히 장식 부분은 분위기, 장경으로 안내 장면으로 소비자들이 참관하는 할인차는 12월 10일 만에 시작돼, 할인의 힘과 예년의 차이는 크지 않다.

그러나 백화점의 분위기를 더욱 중시하고 서비스체험을 할 수 있다. 인터넷 쇼핑은 실체 문점에게 충격을 줄 수도 있다. 결국 상위선에서 상품과 달리 많은 고객들이 오히려 실체점에서 입어보고, 시배상품을 선호하고 있다. 너무 백화점은 크리스마스 당일 2000만원의 매출이 예상된다.

상하이 (上海) 비즈니스 컨설팅 유한회사 수석고문은 이에 대해 크리스마스 세일은 원래 상점과 고객이 서로 소통하는 교류 방식이며, 백화점은 연말 상품 판촉에 대한 일종의 석방이지만, 더 많은 백화점과 쇼핑센터는 세일 형식, 가격격전을 통해 고객을 끌어들이고 백화점은 변하지 않는다.

과거 백화점은 대부분 자원 가이드형으로 많은 백화점의 본질적으로 2집주인으로, 열면 이익이 남는다.

특히 조기 공기업 백화점, 경영이 좋은 것은 능력이 강하기 때문이 아니라 자원이 있다.

하지만 현재 쇼핑몰, 실체백화점 양극화는 심각하다. 경영 능력은 서단 대합성, 의가쇼핑센터 등에서 더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소비자 습관을 따라가지 못하는 백화점이 겹치는 도전에 직면했다. 사실 더 많은 경영자들이 자신만의 조정 문제로, 인터넷 쇼핑몰 성장은 전자상업의 충격을 증폭시키는 데 불과하다.

커뮤니티는 인터페이스 기자에게 전기업체 충격을 대처하는 질문에 상당한 실체점은 전기 업체에 대한 태도에서 일부의 본말이 전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대중호, App 이 터치된 것은 아니지만, 에니메이션 쇼핑센터가 음식의 배면을 도입하는 논리가 무엇인지, 이 쇼핑센터는 자신의 목표에 대한 분석이 철저하다.

크리스마스 기간은 실체 소매의 판매 최고봉으로, 이니셜 쇼핑센터인 북경집중 쇼핑몰 1년 중 가장 중요한 시장 보급 시기 중 하나다.

그 관계자는 12월 4일부터 쇼핑센터에서 올해 크리스마스 활동을 본격적으로 열었다고 밝혔다. 12월 주말마다 다양한 장르를 기획했다.

소비자

상호 활동은 12월 21일까지 추첨 고객 7000명 (행사 기간 동안 쇼핑센터에서 당일 1만168위안, 단장 쇼핑몰 티켓으로 행운 대회전 추첨, 100% 당첨)에 참여해 ‘흔쾌 (모든 성탄장치 체험) 수상자 2000명, 베이징 로에 모인 미타 관련 내용은 5만원, 크리스마스 H5 게임 체험 1만500명이 넘는다.

베이징 집중 쇼핑몰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 설정 자극 메커니즘에 따라 소비자를 선상에서 선 아래로 끌어들이거나 선 아래 고객을 선상 팬으로 바꾸어 선 아래 사이의 효율화를 실현한다.

실체경제 증폭 완화 및 인터넷 소매 충격 아래 심신문은 서단 대성에서 높은 판매 목표를 제시하고 있다.

그는 이번 경축은 세일 뿐만 아니라 쇼핑센터가 명절과 백화점 세일, 백화점 세일, 쇼핑센터는 특혜 조치 외에도 서비스, 편리성 면에서 고객 체험과 객류를 늘리며 그동안 와이파이와 베아콘 (블루투스 시스템)의 기초를 바탕으로 이 데이터를 집중해 소비자의 발자국, 소비역사를 분석하는 등 소비 정보를 귀결해 소비자 분석한 결과, 이 자료 분석 결과에 따라 상호 조정을 진행했다.

이것에 근거하여

랴오닝 성

지난해 하반기부터 대폭 조정을 진행했으며 올해는 10여 개 정도의 음식도 조정할 계획이며, 앞으로 음식의 실태비율을 현재 30%가량 높일 계획이다.

정품 브랜드 측면에서는 기본적으로 MK, Kate (Kate) 를 MK, Kate (Spade) 를 원활하게 끌어들이고 있다.

이러한 쇼핑 체험 을 통해 소비자 를 실체 소매 로 복귀시키는 현상 은 일선 도시 뿐 만 아니라

북경

저선 도시에도 나타났다.

강소한 2선 도시 고단백화점 사장은 기자에게 정위 중 고단으로 백화점의 주요 소비층은 현지 타첨소비군에 속하고, 쇼핑센터는 거시적인 환경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았고, 더 많은 타첨단층은 기업가가 투자환경, 기업의 효익 영향을 받아 쇼핑 지출을 줄이고 선상에서의 영향은 오히려 뚜렷하지 않다.

올해는 화장품과 남장까지 늘고, 연간 매출이 지난해 수준을 유지하고 회원은 유실되지 않았지만, 전체 팀은 “1년에 비해 하기 힘들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 백화점은 막 종영한 점경행사에서 백화점 순매매를 바꾸는 패턴을 바꾸고, 더 많은 객류를 체험하게 한다. 예를 들면 한 층의 고급 화장품은 40대 이상의 여성으로, 이들이 경험을 더욱 중시하고, 매장 내 뷰티 SPA 를 통해 이뤄진 거래율이 더 높다.

"소통과 체험은 쇼핑센터 전환의 관건인데, 결국 백화점이나 쇼핑몰 자체의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수준을 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사장은 인터페이스 기자에게 올해 크리스마스는 고객과 강전옥으로 만든 소통을 설치해 100여 가구 등록 참여를 했고, 이런 체험식 업태는 이미 백화점 전환으로 가야 할 길이 됐다.

실체점들은 이미 성탄절 설날에 소비자를 매장에 끌어들여 준비를 마쳤는데, 지금 소비자들이 계산을 하는지 지켜보고 있다.


  • 관련 읽기

전기상과 실체점 연도 톱 싸움은 피할 수 없다

매일 첫머리
|
2015/12/26 22:00:00
20

중방적 연합 은 12 5 '기간 동안 전국 기업 무료 등록 보급 을 제출하였다

매일 첫머리
|
2015/12/26 9:50:00
29

유강동 씨, O2O:O2O 모드로 성공하기 힘들어요.

매일 첫머리
|
2015/12/26 9:24:00
56

아리가 가짜 상품을 통타하여'전망 신고서 '시스템!

매일 첫머리
|
2015/12/26 9:01:00
25

한국 LG + 소녕전략'대구 배증계획 '

매일 첫머리
|
2015/12/26 8:49: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中国下游消费稍有改善 但仍待恢复

2 季度后,我国纺织工业经济出现一定好转,但幅度较为有限,下游则继续呈现不给力状态,服装内销及出口仍低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