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구장: 공부에서 성장하면서 즐거움 찾기
햇빛이 점점 어두워지지 못하고 창밖의 비가 부슬부슬 내리며, 지난 2014년 중국 기능대회인'중국 숙주 현대제화산업성컵 '전국 첫 번째 제화공 직업 결승전, 함께 울렸다.경기장에서 남은 신발이 출전한 참가자들은 서둘러 자신의 작품을 위해 마지막 시간을 다투었다.그러나 진구장은 여전히 느리지 않고, 신발을 닦고 주머니에 들어가고 상자를 담고 있다.
자신의 경기를 끝낸 진구장은 더욱 유유하다. 도구를 정리하고 도구 상자를 정리하고 쓰레기를 치우고 닦는 작업대를 발견하고, 필자가 한쪽에서 기다려야 비로소 맹렬히 뒷수습하여 경기장을 나갔다.
일 에서 10 여 년 동안 근무 길 을 공부하다
진구장고추잠자리그룹 제화 품질 주관, 절강 대표단 대표 대회.이 구두산업에 종사한 지 15년 가까이 된 가죽장이 31세였다.
"중학교 졸업, 고등학교를 포기하고 나서서 싸웠다."진구장지난 일을 이야기하는 것은 마음이 매우 좋지만, 그 뒤의 표술은 그 당시의 그에 대해 상상할 수 있다. 그것은 어떤 절친한 고통인가.
저장 성온주부근의 작은 농촌, 당시 가정 형편이 가난했다. "내가 목표를 정하고 점점을 점검했다"고, 진구는 뼈에서 온 집요를 가지고 있었지만, 모든 견딜 수 있는 결과는 아니었다. 진구는 중점고교와 중점고교를 놓쳤다.집에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진구는 보통 고등학교를 포기하고 외출을 했다.
생활의 울퉁불퉁한 것은 결코 진구는 공부의 마음을 소멸하지 않았다.외출 후, 진구는 자신의 학습 생활을 감추고, 아마추어의 시간은 부유하지 않지만, 그는 의연하게 공부에 뛰어들었고, 절강대전문대학교의 자주시험을 치르고 3년간 시험을 치렀다.안타깝게도 그는 3년 연속 낙방하였다.
"회사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회사 도움 때문에 대학꿈을 꾸었습니다."진구장은 자신의 학습 생활을 이야기하며 끊임없이 탄식하였다.고추잠자리 내부에서 고교 학업을 제공할 기회가 있었기 때문에 진구는 3년 동안 성인고등학교를 장착해 대학교의 과정을 마치고 전대 졸업증서를 얻었다.
학습에서 성장하는 것이 부족하고 노력하다
이번 제화 대회를 꺼내자 진구는 매우 흥분했다.그는 "내 인생에서 가장 큰 규모의 대회인데 자랑스럽다"고 말했다.너무 흥분해서 진구는 경기장에 숨어서 손이 뻣뻣해졌다."너무 설레서 춥지는 않지만 손이 계속 떨고 긴장도 많이 되고."진구장은 경기장에 들어서기 시작하는 감각이 여전히 흥분을 품고 있어 말하는 것이 무례하다.
그러나 그 다음 상황에서 진구에게 찬물을 끼얹었다.조직위원회가 선수에게 예비한 선두물은 평상시 사용했던 점조보다 훨씬 더 커지면서 경기의 공전 압력을 느꼈다."손에 붙는 어려움을 극복했지만 평소에는 잘 만들어지지 않은 것 같아요."사후 진구장은 이렇게 자신의 이번 실제 조작을 평가한다.
머리만두 물이 습관이 되지 않는 것 외에 기모 기계도 진구장 심감이 불편하다: 기모 기계는 평상시에 사용하는 것과 같지 않다. 위치에 걸상 높이와 호흡을 맞추는 것도 그에 적응하지 못하게 한다."손이 승중할 때 힘을 못 썼을 것 같아요."진구장은 난이도가 커졌다.
그러나 낙관적인 어려움을 관대하는 진구는 숨어 있는 모든 것이 중요하지 않다. 경기는 자기 솜씨가 부족하다는 것이다.그는 모든 참가 선수들이 똑같은 도구를 사용하고, 자신이 이런 핑계를 댈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고, 주로 기술이 제대로 되지 않았고 앞으로 꾸준히 단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가 절강경구 경기에서 표현한 것처럼, 이론 시험 점수가 이상적이지 않기 때문에 20여 일 동안 자세히 이론을 연구하고, 매일 일어나서 한 시간씩 이론을 보고, 퇴근하고 한 시간씩 이론을 보고, 이런 부지런한 정신은 그가 이번 결승전에 대한 이론에 대해 매우 기품이 넘친다.
진구장은 현재 자신의 위치를 관리하고 있으며 평소 신발은 그렇게 빈번하지 않다고 말했다.이번 시합을 위해 매일 시간을 내서 패널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이번 결승전의 실제 조작은 자신이 팽개치는 단계에 가장 자신 있다.하지만 다른 코너 연습이 부족해서 적응이 안 되는 상황이다. 앞으로 더 연습을 많이 하고, 다음 기회에 더 완벽하게 표현해야 한다.
성장 속에서 기쁨을 찾다
진구장은 이번 경기를 자신의 프로 생애의 눈부신 빛을 제외하고는 그를 자신의 기능을 높이는 좋은 플랫폼으로 삼았다.진구장은 이런 경기가 동종 업계의 백미 를 모아 신발을 공유하는 경험을 보여줬고, 이들에게 기꺼이 이 업종의 영예감을 증강시켰고, 끊임없이 진보하는 열정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자신들의 직업 기능을 높이기 위해 플랫폼을 만들었다.
진구는 자부심을 감추지 않고 앞으로 내가 손자가 생기기를 기다렸는데, 나는 반드시 그에게 꼬들꼬들 말을 하고, 그의 할아버지도 국가급 제화 대회에 참가한 적이 있었고 결승전에도 진출했다.경기의 최종 성적에 대한 기대를 언급한 진구장은 결코 예상치 못했을 뿐, 필자에게 정말 최선을 다하고, 부끄럽지 않으며, 나는 아직 젊고, 나는 다음 날 다시 올 것이라고 믿는다. 우승은 이번보다 높을 것이다.
- 관련 읽기
- 추천 | 상해 에서 특보 국제 최신 등급 을 발표하다
- 핸드백 창고 | 万元登喜路包质检不合格 被指混淆皮革概念
- 지방 핫점 | 洛阳:旅游局强迫导游购买特定服装 印有香烟标识
- 추천 | '구두왕 '다프니, 전기 상업 패턴 새로운 미래
- 추천 | 구두업 대리상이 성공적으로 지혜를 이긴 시장 필수 지식 수첩
- 추천 | 이탈콘 신발 품질 문제 반환 거부 소비 보호법
- 신발 속달 | 정주 구두전은 중부의 유일한 전문적인 전시회가 되었다
- 아동모자 | 어떻게 아기에게 적합한 모자를 선택합니까?
- 구두업 동태 | 新型抗菌防臭鞋垫以品质制胜
- 추천 | 4000여 쌍 가짜'이녕표 '운동화'숨은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