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고 달리기 기습 표마 포마마가 클래식에 경의를 표했다

2014/5/29 15:49:00 56

복고PUMA운동화

풍조의 영향 속에서PUMA몇 종류의 전세기 70 -90년대 대표적 인 명전트레킹화TX -3, 트리노믹, 디스크 등 올 여름 모두 하나하나 재현해 컬러풀한 복고 스웨터도 함께 밀어 올리며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한다.햇빛이 여름날 밖으로 나와 포마 클래식 클래식 스니커즈의 스타일링을 느끼는 동시에 편안, 내신 및 완진 등 고성능 체험을 즐길 수 있다.



  TX -3 조류 배색, 견고한 경질


1980년대에 출시된 TX -3클래식 스니커즈는 매 번의 복각 스타일에 흥미진진하다.올 여름 최신 PUMA TX -3은 기존 신발형 깔끔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각종 유행 컬러를 믹스해 시각 최고의 풍미를 자아낸다.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푸마는 한여름 계절에 어울리는 배색을 선보이며 밝은 밝은 컬러의 컬러와 복각 클래식 슈즈를 매치해 패션에 예민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기 좋다.또한 TX -3 스니커즈는 스니커즈를 갖추고 있는 과학기술감은 3층과 달리 밀도가 다른 고무 베이스, 펀칭 디자인의 방활 바닥, 3M 반광대, TPU 뒷굽 지탱, 유연성 강화 유연성 플랜 디자인으로 TX -3을 위한 최고의 기술적 지원을 제공했다.'가벼운 양, 편안, 감진, 탄탄한, 완벽한 발'은 완벽한 슈즈 공예에 가깝고 가혹한 추구도, TX -3의 스니커즈계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 아이템이 됐다.


  트리노믹패션 조화, 완벽 감진


1989년 PUMA 가 가장 선진적인 기술인 트리노믹 감진 시스템을 처음 선보이고, 밑창이 아주 잘 판별되는 육각형 구조는 부지 후 최고의 탄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 과학기술이 가장 훌륭하다는 점이다.2014년 PUMA 는 클래식한 신발을 재방문해 새로운 트리노믹 XT 1플러스 1플러스가 거친 바깥 바닥과 세련된 구둣면에 편안함을 더했다.배색 방면은 불구불구불한 흑백 배색도, 스펙트럼과 짙은 로맨틱한 손잡이, 레드나 밝은 파우더 디자인을 매치해 완벽한 감축과 편안한 착용 체험을 하면 복고 트렌드 풍조 속 캐릭터가 될 수 있다.


  Disc 독특한 폐쇄, 새로이


빈티지한 풍조가 이어지고 있다. Disc 는 PUMA 의 또 다른 트렌드 인사로서 진진락도의 복고 스니커즈로 최근 최근 한류 붐을 일으킨 한류 트렌드 하에 스타의 패션 아이템이 되며 2014년 Disc 가 재차 소장할 예정이다.Disc 시리즈의 가장 클래식한 폐쇄 시스템은 개성 넘치는'신발 슈즈'가 된 후 발목을 신은 후 반드시 큰 길에서 선성쟁취하는 것을 도와주며 모든 부러움을 받았다.디스크 디스크는 한 번씩 돌아가며 화려한 복고 정서를 지니고 있다.2014 복각판 디스크 럭셔리한 톤으로 짙은 파란색 복숭아, 짙은 녹색으로 짙은 네온 외투를 결합해 묵은 것은 옛 마음을 숨길 수 없다.이번 시즌 PUMA 는 컬러와 화이트 레드와 어울리는 발랄한 배색을 선보이며 활기로운 본색을 선보였다.또한 경질, 환탄력, 내구성, 탄력과 탄력과 탄력과 탄력과 편안한 착용 체험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고작 이 길 에 찬란하게 내습하다


몇 가지 트렌드를 제외한 클래식한 클래식 스니커즈는 올 여름에 빈티지와 클래식한 신발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에서 꾸준히 연소하는 복고 풍조 속에서 이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Whirlwind 스니커즈는 1980년대 포마로의 복고스니커즈로 고전 나일론과 반모피 소재로 탄생했다.신규 월윈드 클라스틱은 6가지 밝은 배색을 매치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동시에 무모한 바람을 거부했다.열정적인 오렌지 레드, 풋풋한 버드나무 블루, 지성의 짙은 먼지 등 6가지 찬란한 배색으로 자유롭게 입는 것이 좋다. 프리미엄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클래식 스웨터나 트렌디한 스웨터는 또 한 번 유행의 이끈다.깔끔한 외관으로 유명한 ST -Runner, 스타일의 패셔니스타가 대범하고 탄탄한 밑창이 돋보이는 스타일의 선택을 더욱 견딜 수 있다.또한 70년대에 탄생한 SF77 스니커즈의 원로, 경질과 절진성, 클래식 나일론, 반모피와 매치하여 조수화 중 중요한 위치를 다졌다.이 외에도 SF77 은 더욱 친근한 플래트포엠 슈즈로 여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최근 반세기 세월을 지나 SF77 의 화려한 등장으로 포마의 복고 풍조는 막을 수 없다.


올 여름, 포마의 복고 달리기 제품은 화려한 컬러와 화사한 핏, 초고성능과 편안한 착용 체험, 특히 유행하는 거리 조인에도 불구하고 열중달리는 스포츠 건아, 자신에게 어울리는 인장을 찾을 수 있다.또 이번'복고가족'의 집단 컴백, 다시 한 번 포마의 달리기 문화에서 가져온 깜짝 이벤트! 함께 소급스텝 문화, 클래식 클래식!

  • 관련 읽기

Nike, Floral 프린팅 위주로 신발을 신어요.

운동화
|
2014/5/22 22:15:00
54

Ewing Athletics 새 배색 스타일링 새로운 주장

운동화
|
2014/5/22 18:16:00
91

국내 스포츠 브랜드 시장 좌절 운영 모델 이 시급히 바뀌어야 한다

운동화
|
2014/5/22 8:49:00
56

아디다스, 나이크, 표마 출시 운동화 가 유독화학 물질 이 검출되었다

운동화
|
2014/5/21 13:42:00
113

하이힐 아니면 운동화?편안하고 보기 좋은 대항

운동화
|
2014/5/21 11:31:00
291
다음 문장을 읽다

매력 새프린트 블랙마크 민키바나 풍격.

카리스마 프린트 블랙마크 민키바나가 피어나는 풍광, 블랙믹 믹보이바나는 무형에서 아름다움을 찾고, 건축기하와 찬란한 프린트가 새로운 형식으로 등장하고, 저조할 계획이 없는 디자이너들이 결합해 색조와 패턴을 결합하여 프린트의 백열화 전역을 이룩했다.다음은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