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청도 의 새 교복 은 시점 으로 옷 을 동복 으로 추첨할 것 이다

2013/3/19 10:57:00 15

청도신교복복장

‘p ’은 3월 17일, 미디어 보도에 따르면, 올해 가을 부터 산동성 중소학생은 전통 교복을 고별하고 패션 신상으로 갈아입을 예정으로 청도 학부모와 학생들이 광범위하게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청도시 교육국 관계자는 “청도는 지난해 성 전체에서 신형 교복을 먼저 교체했으나 여름 의상과 운동복을 입었을 뿐 올 가을 성에 따라 시행제를 시행할 예정 ”이라며 ‘a href =http: wwww.sjfzxm.com (target)=‘u blank)’의 의상 < a >와 겨울옷 >을 전제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또 청도는 교복에 특히 중고 교복에 야간 반광 조항을 늘릴 생각도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여름옷차림이 이미 신상 입금으로 바뀌었다 `


‘p ’은 2012년 9월 학생복 디자인대회를 전문적으로 열고 참가한 1300여 벌에서 80 벌의 의상을 선택했으나, 성 중소학 후방 관리 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올 가을 전성 중소학생은 신형 교복을 입게 될 것으로 예상했다.

그렇다면 청도는 교복을 새로 바꿀 예정인가요?


은 1999년부터 중학교 학생 통일착장 작업을 전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2년부터 학생복 제조업체를 공개적으로 확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전체 시장 범위를 통일적으로 입찰하는 학생복 관리 서비스시스템을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칭도는 2012년 5월 새 시장 학생들의 입찰 입찰을 마친 만큼 3년마다 입찰 입찰을 한 번씩 하고, 기간에 생산업체와 가격은 변하지 않지만 교복 디자인은 입찰 범위 안에 없다'고 말했다.

청도시 교육국 근공경영 이선생은 2012년 8월 성학생복 디자인대회에서 (전국 백여개 기업의 출전), 청도의 학생복 상품이 종합 성적을 거두고 시교육국은 또 수상 상품에서 하복, 운동복, 운동복에 적합한 디자인을 선정해 지난해 가을 전면 추진했다.

바로 < p >


'strong '' 교복 스타일 전시 통일 안 돼요 '' -'strong '-'


‘p ’이 선생님은 성에서 수상한 학생복을 각지에 추천하여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원래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u p.aast "(청도)는 바로 교복이 같은 학교인데, 현재 우리는 이미 일정한 구역 내에 교복 양식을 통일한 것이며, 예를 들어 시내 중학교 중학교 교복 스타일을 통일하면 다른 교후를 통해 학생을 구별할 수 있다. 전 시 범위 내에서 통일된 스타일은 없다"고 말했다.

이 선생님은 청도의 학생복 중표기업이 청도 특색을 가진 신기능 원단 제품을 개발해 다양한 디자인과 다른 가격의 제품 체계를 만들어 청도시 지역의 차이에 더욱 적합한 실제, 여러 가지 가정과 각 지역학교의 실질적 수요에 가깝다.

바로 < p >


'p'은 현재 청도에서 교복 두 벌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름철 여름 여름 여름 옷을 입고 봄, 가을, 겨울에는 스포츠 교복을 입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이 국면이 깨질 전망이다.

성 중소학 후방 관리 서비스센터에 따르면 산동 신형 교복은 전통의 여름 가을 두 계절에서 4가지로 늘어난 가운데 하복, 운동복, 유니폼, 겨울 복장을 포함해 초등학교 종류와 중학교 종류로 각각 10세트로 나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시점추제 의상 겨울옷 < < < strong >


은 "1년 동안 교복 스타일 두 벌을 선택할 수 있는데, 지금은 성안을 놓으면 우리도 따라갈 수 있다. 올 가을에는 개별 시점학교 추방 의상, 겨울옷, 겨울옷, 학부모에게 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으니, 학생과 학부모를 완전히 자진하여 학생과 학부모의 의견을 충분히 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선생님은 유니폼과 겨울옷 선택 범위를 늘렸지만, 이 두 교복 제작비용은 하복 및 운동복이 훨씬 뛰어나 단번에 시장 범위 내에서 난이도가 있으므로 시험점으로 경험을 쌓아 점차 넓히고 가격도 전문적으로 한정할 수 없으며 돈을 함부로 받지 못한다.

소개에 따르면 관련 부서는 현재 조사 연구를 조직하고 있으며 아직 시험점 학교 범위를 확정하지 못했다.

바로 < p >


‘p ’은 또 기자가 알기 때문에 시험점학교나 교복 스타일 네 벌도 학생들에게 주문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자신의 수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바로 < p >


에 대해 시교육국 관계자는 신형 학생복을 늘리는 것이 대세의 추세이지만 더 나은 사회적 조건과 정책이 필요해 학생복 문화는 사회문화와 학교문화의 구성 부분으로 칭도는 앞쪽에 조건이 있으나 신중하고 엄격하게 통제해야 한다고 밝혔다.

청도시 실험 초등학교, 그랜드학교 등 이전에 학생들에게'소양복'을 입게 해 환영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 p >


'p {page break} < < p >


대표님 `strong `연결 ` `strong `을 대표님 `


'strong ''중학교 교복에 야간 반광증'을 배합할 예정입니다.'


< p > 에 따르면 성 중중소학 후방 관리 서비스 센터 주임 왕서근은 인터뷰를 할 때 산동 신형 교복은 학생들의 안전 문제를 충분히 고려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예선 교복 80세트가 모두 상당한 반광조를 규정하고 있으며 이를 보증 학생의 야간행이 안전하다고 보증했다.

바로 < p >


'p'은 이에 대해 시교육국 근공으로 운영하는 이 선생님의 소개로 2012년 교복 교복에서 청도는 교복 복에 야간 반광 조항을 주지 않았지만, 성안에 이미 요구된 이상 올해는 배비를 고려할 것이다.

바로 < p >


'과거 2008년부터 교복에 야간 반광증서를 더한 것이 교복에 반광이 가능한 코팅 소재'로 교복, 세탁빈도가 잦아 야간 반광조들이 점점 줄어들고, 반광 효과가 커지면서 미관에 영향을 미칠 정도로 새로운 교복 교복교복교복교복교체에는 추가되지 않았지만, 올해는 야간 반광을 고려해 더욱 견딜 수 있는 재료를 택했다 "고 밝혔다.

이 선생님은 초등학생이 수업이 일찍 끝나서 중고교가 늦어져 야간행이 더 많아지므로 초고 교복에 야간반광증을 늘리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전용 원단 사용 보장


은 상해에서 독교복 사건이 발생한 이후 교복 디자인보다 학부모들이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뚜렷하게 학생들의 옷의 질을 주목하고 있다.

현재 칭칭칭칭도학생복건설생산전용 원단재료재료재료재료주로 복건설생산전성 중표준제조업체와 감시제조제조제조업체구매와 엄격품질검사조치를 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알방향향아미드 염료 분해, 검사 결과 모두 합격.

바로 < p >


이외에도 성 교육청은 올해 산동은 정검, 추출 등 법정 제품의 품질 감시 수단을 충분히 이용하여 학생의 설치 생산업체에 대한 감시 검사를 강화할 것이다.

섬유 함량, 워싱 치수 변화율 등 품질 지표에 불합격하거나 방향향향염료 (아조질염료) 섬유 함량, 포름알데히드 함량 등 건강안전지표가 불합격한 것으로, 직접 산동성 학생장 정착생산업체 자격을 취소하고 사회에 발표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진강시는 이미 세 번째 성급 원사 전문가 작업소가 성립되었다

지방 핫점
|
2013/3/18 19:21:00
20

海宁举办皮革产业工业设计与制造企业的交流会

지방 핫점
|
2013/3/18 10:56:00
24

천문시 는 ‘ 사화 ’ 의 선행구 에서 ‘ 중국 면도 ’ 를 만든다

지방 핫점
|
2013/3/17 8:50:00
22

메가군, 보스턴, 토황 등 브랜드에서'블랙차트'를 올렸다.

지방 핫점
|
2013/3/16 9:59:00
59

북경 소협: 소비자 구매 의류 양량량 으로 미신 명품

지방 핫점
|
2013/3/15 14:43:00
63
다음 문장을 읽다

첫 수출입 면화 실험실 은 복건에서 정식 으로 운행한다

본문은 복건의 첫 수출입 면화 실험실에서 본격적으로 운행하는 상황을 소개한다.복건성 첫 수출입 면화실험실은 최근 천주 검역국 산하 국가 방직품 검사에서 중점실험실 (돌사자)을 건설하고 본격적으로 운행하여 복건 면화 무측기구의 공백을 메우고, 천주시까지 복건성 방직복의업의 발전에 강력한 기술지탱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