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선상'에는 미래 & Nbsp, 신발 의상 업체가 온라인 상점에 발력한다.

2011/9/23 10:53:00 28

선상 미래 신발 기업 온라인 쇼핑몰 발력

"지난달 판매량은 괜찮은데 매출은 6자릿수에 이른다."

보물이 한 집안을 짓다.

복장

기업이 인터넷 판매를 담당하는 임총은 올해 이 회사가 온라인 가게를 시작한 지 3년째다. "작년에 우리 온라인 판매액은 이미 백만 위안을 돌파하고 올해 200만 위안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타오바오 등 인터넷 거래 플랫폼을 통해 자금을 확충하고 있는 돌사자 기업이 적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독립상성을 설립하기 시작했다.


“우리는 뜻이 맞는 전기상을 찾고 있어 늑도에 적합한 인터넷 판매 플랫폼을 공동으로 만들고 있다.”

늑대 의상 사장 겸 디자인 총리 유혁군 감독은 앞서 인터넷 쇼핑몰 플랫폼의 발전에 주목하고 있다. 마치 칠필 늑대, 잭존스 같은 이런 인터넷 판촉 행사를 통해 수백만 매출의 업계 ‘기적 ’을 낳을 수 있다. 그는 “이 수량을 충분히 할 수 있어 자신의 브랜드 인지도가 관건이다 ”고 전했다.

유혁그룹은 최근 최신형 매출업체들이 전기 업체를 할 때 오구로 들어서며 시즌이나 재고 제품만 판매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사실 라인에서 공승할 수 있다"고 말했다.


복건에서 현재 전기상들이 비교적 앞을 보고 있는 것은 70필이다. 타오보상성의 공식 플래그숍에서 전국 통일 판매 가격을 구매할 수 있는 신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2, 3퍼센트 할인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소비자들은 "이러한 방법은 단말점 매장의 신상 판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늑대 실업 주식 유한회사 전자 상무총감 종타오 (中) 는 많은 기업들이 전자 상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주로 두려워하는 점이 있다. 인터넷의 저판매 가격이 터미널에 충격을 줄 수 있다

판매

인터넷 점포, 그러나 최근 들어 전통 구두 업체가 온라인 상점에서 하는 방법 및 성능을 볼 때, 온라인 상점과 단말점 매장이 공존할 수 있는 것도, 그러므로, 70 피랑, 특보 등 ‘민파 신발 ’ 업체 대표가 인터넷 매장에서 발아하고 있는 씨앗이 정궤도에 들어서고 있는 이들은 매년 온라인 상점의 매출액이 총 매출액 1 /10에 이른다.


늑도뿐만 아니라 피띠 아동복도 더 높은 수준의 인터넷 상업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다. "나는 아동복의 독립상업이다. 단지 몇 개의 인터넷 거래 플랫폼만으로도 충분치 않다"고 말했다.

황 양생 사장은 자신의 브랜드 이름으로 유명한 3D 애니메이션부터 소아채널까지 조그마한 장난으로 올해의 액션이 커졌지만 많은 유명 구두업체들이 모래톱 동복 시장을 강탈하면서 또 다른 길을 개척해야 하며 독립적인 동복상도시도 작은 장난감 미래를 구축하는 미션으로 떠올랐다. "복장 뿐만 아니라 다른 조립품도 있다"고 설명했다.

황양생의 마음속에는 독립상가에 이미 자신의 것이 있다

프레임

.


에덴버거, 존귀, 스서랑, 빈이노, 목림슨, 카빈 등 스웨덴 업체들이 이미 전자상무를 발력했다. 카빈은 현재 인터넷 판매와 젊은 사람들을 위한 조성 브랜드인 2AM을 전문적으로 만들었으며, 2010년 출범 이후 젊은이들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온라인 판매는 미래가 카빈의 성장의 중요한 것이 될 것이다 ”고 소개했다.

양자명

  • 관련 읽기

영태크: 의류 산업 체인 지능화 관리 실현

채널 관리
|
2011/9/22 14:33:00
50

귀인조 ‘ 도시의 배치 ’ 가 서너 선 시장을 깊이 갈다

채널 관리
|
2011/9/22 10:21:00
32

고속 패션 및 전기상 중국 의류 시장 발전 가속기

채널 관리
|
2011/9/21 15:19:00
41

의류업 을 잘 처리하는 것 이 쉽지 않다

채널 관리
|
2011/9/21 14:01:00
31

방성 에서 전국 최초 비투비 인터넷 영업 허가증 이 나왔다

채널 관리
|
2011/9/21 9:45:00
52
다음 문장을 읽다

'패션 선전 '훌륭하게 제27회 런던 패션주에 보답하다

‘도입 ’과 ‘외출 ’의 발전 전략을 진보하기 위해 선전과 유럽 경제 무역 협력을 촉진시키기 위해, 2011 년 9월 16 -21일, 심천시 과학기술공무와 정보화위원회 부주임 유금여사대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