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CISMA2011 틈 앞, 바느질 후 제품 대폭 증가

2011/8/15 11:40:00 50

CISMA2011 바느질 후 제품

업계 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는 2011년 중국 국제봉제 설비전람회 (CISMA2011)는 9월 27일부터 31일까지 상하이 포동에 위치한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열린다.

본보 기자는 최근 중국 국제 봉제 설비 전람회 주최자 —중국 봉제 기계협회 측에서 알며 현재 CISMA2011 참도상 전시 배치 작업은 이미 기본적인 티끌이 정해졌고 전시회 구조도 또렷해지고, 전시회도 카운트다운 준비 단계에 들어섰다.


이전 의 ‘ 관례 ’ 에 따라 설비 제품 을 봉제 하는 것 은 특히 정기 제품 은 역대 매회 이다

CISMA 전

전람품 총량의 60%-70%를 차지한다.

여러 참가 기업의 참가 상황을 통해 기자들은 이번 CISMA2011 년 전시품 구조에 비해 새로운 변화를 보이고 있다. 전시품 차원이 뚜렷한 향상, 공예 기술이 상대적으로 강했다.


올해 CISMA2011 년, 봉제 설비 정비중이 하락했지만 여전히 반벽강산에 자리잡고 있다.

주의할 점은 틈새와 틈새를 틈타 공예가 개발한 신제품과 신기술 참여를 대폭 늘려 CISMA2011 년 큰 볼거리가 됐다.



E1 -E2 관


공예 특성, 기능 각기 다른 재봉틀은 의류 생산 유수선의 각 공정에 분포되어 있으며, 유수선 작업의 주요 구성 부분이다.

최근 2년 동안 복장 산업 구조의 조정 및 수요의 변화에 따라 바느질과 틈바느질 후 공예 설비가 점점 더 많아지면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중국 봉제 기계협회 비서처에 따르면 유민은 “시장 반응 상황, 특히 CISMA2011 년 전시 부위 신청 리스트를 보면, 이음전 및 바느질 후 제품 신고업체 수량 및 신고액이 쌍쌍 증가하고, 의류 생산업체들이 ‘앞뒤 ’를 더 많이 시작하고, 생산 라인을 통해 ‘앞 ’, ‘뒤 ’로 업그레이드, 의류 제품 제품 제품 증가

부가가치

어서


E1, E2 관은 올해 CISMA 의 중요한 성장점이다.

이 두 개의 관은 주로 CAD /CAM 등 의류 디자인 소프트웨어, 라프기, 재단기, 목걸이 및 다림질 장비가 전시되어 있다.

"예전에는 습관적으로 정기 제품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고, 앞 부분은 설계, 짜개, 옷감 처리, 재단, 그리고 바느질 뒷부분은 다림질, 접고 물류 시스템 등의 관심을 적은 편이다"고 말했다.

유민은 말하는 것 같다.


한편, 그는 이번 전시회 기간, 릭, 격베, 체코, PGM, 오서마, 쌍성, 스웨덴, 이리듐, 독수리 과학, 보영 등을 꿰매기 전, 공예 분야에 이름을 올리는 브랜드들이 모두 선보인다.

이러한 설비들은 복장 생산 라인의 과학적 기획, 복장 설계의 향상, 복장 생산의 효율에 대한 향상과 생산 공정의 규범을 모두 무시할 수 없는 역할을 한다.


 



 


{page ubreak}


신기술, 신제품 재권


업계 인사들은 현재 우리나라 의류 업계의 발전 추세와 시장 추세, 경제, 사회적 환경 배경, 미래 몇 년 동안 바느질 후 공예 제품의 발전 추세를 낙관적으로 기대하고 있다.


봉제 기계업 청우표의 CISMA 로 이를 정확하게 반영했다.


많은 참가 업체들은 기업 측면에서 파악한 상대 참가 상황 분석을 통해 이번 CISMA 에서 꿰매기 전 공예 설비는 제품 참가 수량과 품질, 기술의 창의성이 크게 높아졌다고 밝혔다.


CISMA2011 참가업체에 대한 기자들의 방문을 통해 이번 CISMA 에 따르면 브랜드 기업은 이음매 앞과 틈을 틈타 공예가 개발한 신제품과 신기술이 크게 증가해 100가지 가까이 늘어났다.

이것도 하나의 측면에서 우리나라를 나타냈다

봉제 기계 산업 업그레이드

기술과 새로운 단계적 성과와 미래의 발전 추세.


"CISMA2011 년 새로운 기술제품은 게베 CAD 소프트웨어 8.5 업그레이드, 고객 서비스의 호응을 강화하는 데일리 CAD /CAM 원격 모니터 시스템, 2.2M 초폭 폭의 플로어 등을 포함한다.

그중 주로 유럽과 미국 고단 복장 기계 소프트웨어 시장을 지정하고, 격백이 개발한 새로운 PLM 제품의 생명 주기관리 소프트웨어를 선정해 이번 국내에서 처음으로 발표한 기술이 세계 선두에 있다.

상하이 칸베 과학 기술 유한 회사 양정군은 칸베 브랜드의 신상 상황을 소개하였으며, 새로운 제품의 구체적인 기술, 모델, 기능 특성 등을 당분간 비밀로 해야 한다.


상하이와 독수리 과학 기술 유한회사 엔지니어에 따르면 매 과학기술은 871제곱미터의 전시 전시에 현재 인기 시장의 진피재침대와 라프기 등 전 시리즈 제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HY -2311 자재침대, SM -4 -5 라보 등 새로운 기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는 또 매의 과학기술과 CISMA 의 관전 포인트는 CISMA 와 자주지식재산권을 가진 혁신 기술상품을 발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당분간 대외할 수 없다. 현재 유사한 기술은 세계적으로 많지 않은 한두 기업이 보유하고 있지만 국내와 독수리 과학 기술은 절대적인 위상에 처해 국내 이 분야의 여러 기술의 공백을 메웠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심천영 서항 과학기술 유한회사 임영청은 천진영청에게 소개하고, 천진은 서항수제어 설비 유한회사 소속 두 브랜드 영서항과 보영이 CISMA 에 수십 개의 신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새로운 컴퓨터 자동 재단용 침대, 56 모서리, 고속 수신기, 고속 누빔기 L2000 등 창신제품은 처음 선보였다. 이번 각종 CAD /CAM /CIMS 전선 제품, 918 고속 터미널, 펀치, 수동 누비기, 456 대형 기계 등을 통해 기술 혁신 타이틀 제품도 CISMA2011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Jack그룹 계열의 토크카트카트카트마기전과학기술유한회사 CISMA2011 참가자 정해타오 (정해타오)는 기존 인기 상품을 제외하고는 토크벤마는 이번 전시회에서 67개의 자재침대, 포착기계 등 신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신상품들이 탑재된 혁신기술은 산업기술의 미래의 발전 방향을 보여주며, 의류 등 하류업계 기업에 더욱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중국 국제 봉제 설비 전람회 (CISMA)부터 틈바느질 후 공예 설비를 대표하는 틈새 장비와 함께 CISMA 전 이 활 삼활을 제발해 중국 의류산업과 중국 봉제 기계산업의 힘이 크게 바뀐 과학기술력을 바꾼다.


 
  • 관련 읽기

송곡식 복장 기계가 새로운 계열 컴퓨터 횡기 를 내놓다

기자 전선
|
2011/8/15 10:14:00
51

청도 지명 기업의 ‘ 호탈 ’ 방적 박람회

기자 전선
|
2011/8/13 10:46:00
45

흑마 횡단 출세 -- 강상성 제남 방박회 첫 브랜드 전시단

기자 전선
|
2011/8/13 10:41:00
59

제남 방박회 전성 조직 사정 파악

기자 전선
|
2011/8/13 10:39:00
32

광저우 박람회 월말 무료 참관

기자 전선
|
2011/8/13 9:13: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에르메스 2011 추동 여자 신발 시리즈: 귀기피혁

이 샌들은 길리화 (ghillie)의'무상'에 대한 경의를 표지성 신발의 독특한 개성을 뽐냈다.동시에 신발의 측면 윤곽은 재활용, 전통적인 펀칭, 스윙, 스웨이드 디테일을 대폭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