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왕소비 (왕소비)가 혼전 허벅지근하다

2011/6/9 10:06:00 58

왕소피

대만'애플일보 '소식, 34세

대S

(서희원)과 다섯 살 연하 강남 음식 집단 소동가

왕소비

49일 만에 깜짝 혼인을 하고, 두 사람의 연극화의 열애가 결혼 후 파절되고 있다. 어제 또 왕소비의 결혼 전 대S 와 교제할 때, 25세 안팎의 속지 사진 사진을 공개했다.

여모

여완유 (원명 여린), 왕소비는 여완유에게 “내가 불 좀 붙이고 기다린다 ”, “보고 싶다 ” 등의 노골 문자가 어제 공개됐다.


 

여완유와 왕소비의 애매한 문자가 공개됐다.

(대만 애플 일보)


대S 와 왕소비는 결혼식을 올린 지 3개월도 안됐는데, 최근 왕소비는 결혼 전 25세 핫 사진 여완유, 오글오글 문자와 데이트 디테일이 공개됐다.

대S 와 왕소비 두 사람은 이 일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어제는 웨이보에서 약속하지 않았고, 서로에게 진심을 표했다.

한밤중에 남편이 아침을 끓인 죽이라고 부르며 망소비는 “헛된 소리도 하지 않고 두려움 없는 유언과 악의 투기를 벌이고 있다 ”고 직언했다. 양측 어머니도 두 사람의 ‘무사 ’에 힘썼다.

한편, 두 사람은 최근 서모, 장란과 함께 베이징을 돌아다니는 사진도 공개됐다. 대S 는 왕소비와 함께 서로를 기대고 있다. 왕소비의 이마에 키스를 하며 주변 식객에 전혀 신경 쓰지 않는다.

식후 왕소비는 6만 원을 더 부숴 큰 S 의 한정판 치마를 사들이고, 은애의 달콤한 모습이 부러웠다.


화끈한 여모의 암시대S 는'소세'다.


왕소비는 결혼 전 허벅지를 맞았고, 상대는 25세의 중국 사진 모델 여완유 (원명 여린), 몸매가 뜨겁고 33C 쌍봉을 보유하며'볼링 가슴'이라고 호칭했다.

두 사람 사이의 노골문자도 폭로되고, 사랑을 하소연하는 이외에 왕소비는 욕불에 불에 불타는 소리를 내며 말했다. “내가 불 좀 탔다.”

그러나 어제 그 문자는 사실'샤브샤브샤브'를 가리킨다.


홍콩매체에 따르면 “왕소비는 마작을 즐기며 지난해 6월 마작으로 마작을 하며 여완유를 만났고, 두 사람은 자주 연락을 하며 식사데이트를 하고, 왕소비는 심지어 그를 ‘란드 ’로 데리고 미팅했다 ”고 전했다.

왕소비와 대S 가 함께 있어도 여전히 여완유와 함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인지를 제외하고는 여완유 본인도 촛불 저녁을 먹은 사진을 웨이보에 올렸다.

여완유는 "고양이가 물고기를 훔쳐 먹는다"며 "고양이가 컵 속의 물고기를 사랑하고 결국 컵을 깨부수고 물고기가 죽어버렸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고양이는 결국 한 사람을 사랑하고 꼭 함께 있어야 할 것이 아니다"고 은유했다.

보도는 이 발언이 큰 S 를 뜨겁게 만들었고, 누군가를 찾아가 삭제를 요구하는 듯 왕소비와 한바탕 싸웠고, 결국 여완유는 이 삼각애에서 물러날 수 없었다.


이에 대해 여완유는 왕소비의 결혼 전에는 "그들은 상업혼인, 나는 그의 상황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여완유는 또 왕소비가 그를 ‘ 란 ’ 회소에 데리고 밥을 먹었으나 장란과 만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데이트는 호텔에 간 적이 있는지 부인하지 않고 대화에 불편함을 표시했다.


엄마, 시어머니


여완유는 또 대S 가 그녀와 왕소비의 친밀한 문자를 본 후 짜증을 터뜨렸고, 여완은 여필과 촛불의 만찬을 먹으려는 사진을 삭제했다.

이에 대해 대S 엄마는 딸을 극력 지키며 "희원이 이런 일에 간섭하지 않을 것이며, 그의 휴대전화를 보러 가지 않는 것이 서가의 규칙이다"고 답했다.

그러나 여완유에 대한 폭로로 서 엄마는 “과거의 일은 말할 것도 없다. 사소한 일이니 말할 것도 없다 ”고 말했다.

이런 일로 기분 나쁘지 않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대S 의 시어머니 장란도 여완유를 모른다고 하지만 왕소비의 양다리를 벌리는 설법은 "허튼소리!"

전화를 끊다.


큰 S 새벽에 죽을 끓이다. "진심"


남편의 결혼 전 허벅지 설법에 대해 큰스는 보좌리를 통해 호응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는 웨이보에서 잠을 많이 자지 못하고, 그저께 웨이보에서 남편의 단오절을 축하하며, 어제 새벽 4시가 넘게 웨이보에서 글을 보내며, 휴일을 너무 많이 자고 있다고 해서 잠을 못 잤다는 말을 듣고 "괴상한 소문이 들린다고 해서 흥분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대S 도 당시 남편을 위해 아침밥을 끓여 현모양처를 고소하고 있다고 밝혔다.

반면 단오절 당일 웨이보의 왕소비는 웨이보에서'명절 인사'를 보내며 마누라의 죽은 "아내가 잤다. 잠이 깼다"고 호응했다.

그리고 아침 식사, 감사합니다!

부부는 여전히 아무 일도 없이 소문을 퍼뜨렸다.


어제 오후 기자는 왕소비가 다시 한 번 트위터에 소문을 내며 한 남자가 진정한 행복을 원하는 것은 애인을 기쁘게 하고 열심히 일하고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을 발견했다.

만약 영원히 소뿔 꼭대기에 파고들면 무언가 회오리바람이 불게 될 것이다.

무책임한 유언과 악의의 투기를 거론할 틈이 없다.

지금 회의를 하러 가려면 늦은 시간에 아내가 준비한 야식을 먹을 수 있다.

즐겁다!


인물지


또 한 판서리?


왕소비 밀회였던 여완유는 현재 25세인 안젤라 베이비와 함께 하얼빈에서 온 듯, 현재 북경에서 거주하고 있는 국내 모델이자 배우였다.

33C가 자랑스럽게 둘러싸인 그녀는'볼링가슴'이라고 불렸고, 임봉의 옛 사랑 판서리와 함께 섹시한 섹시로 내지에 진출한'슈퍼미녀 순위'로 불렸다.

현재 홍콩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하고, 태국에 가서 섹시 포토그래프를 촬영하고 있다. 잠시 후 홍콩에 가서 홍보를 할 예정이다. 여완유는 홍콩의 발전을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최근 적지 않은 국내 여자 스타들이 스캔들을 이용해 상위:판서리와 임봉의 ‘침대 사진 ’이 전성을 뒤흔들고, 인기 10급 추는 크림, 잠시 후 홍콩서전에서 사진전을 팔아 돈을 빼앗는다. 장훈은 지난해 홍콩에 밀회 오탁희에게 사진을 찍다가 오탁희에 게재됐다. 오탁희는 국내 모델인 서정문은 지난해 정가영의 집을 촬영한 뒤 작업량이 크게 늘었다.

  • 관련 읽기

남자 속옷 & Nbsp 금지; 사우디 여성'어색 '

패션 블로그
|
2011/6/9 8:52:00
56

중국 사치품 소비가 대중화 특징 & Nbsp; 작년 판매 폭증 30% 증가

패션 블로그
|
2011/6/8 13:12:00
40

희귀 가죽 왜 그렇게 비싸요?

패션 블로그
|
2011/6/3 14:04:00
41

분장: 무령화 범람 & Nbsp; Q 시대가 도래하다

패션 블로그
|
2011/6/1 14:36:00
40

대비 헌 옷 고가 & Nbsp; 총 27.6만 달러

패션 블로그
|
2011/5/26 9:56:00
36
다음 문장을 읽다

중앙 앵커 가 청복 을 입고 뉴스 프로그램 을 진행해 관심 을 끌다

어젯밤 기자가 신문센터에 한 인사의 전화를 걸었다.그는 사회자는 자신이 의상을 코디할 수 있는 것이며 중앙 시청은 결코 많은 간섭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