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시대의 화이트칼라 옷차림의 새로운 추세

2011/6/8 14:33:00 113

인터넷 시대 사교 화이트칼라

영화'The Social Network(소셜네트워크)'를 본 사람들은 마크가 실리콘밸리에서 세낸 사무실, 백폐대흥하면서도 생기가 깃든 오래된 집을 기억할 것이다.그곳에서 마크와 그의 동료들은 페이스북의 발전을 위해 단계적인 돌파를 이루었다.그러나 이런 중요한 순간에 그들은 마치 장난처럼 일을 한다. 면접의'술 마시고 프로그램 쓰기'를 포함하여 마치 한 무리의 아이들의 소꿉놀이와 같다.


그러나 이 큰 아이들은 마이크로소프트에 이어 정보 시대를 창조했다상업적 기적;그들이 창조한 가볍고 자신감 있는 생활 태도는 시대에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FACEBOOK 시대의 직장 패션의 새로운 추세도 동시에 개척했다.


  


 

 


신세대 화이트칼라의총명하고 세련되다형상


새로운 트렌드 1: 예리하고 세련되며 품위를 중시하는 것이 점점 주류가 되다


셔츠+넥타이, 빈틈없는 옷차림 방식은 지난 몇 년 동안 직장인들에게 조금씩 바뀌었지만 페이스북 시대에 이르러서야 도시 화이트칼라들이 자신만의 스타일을 형성했다. 베팔, UCLA 등 의류 브랜드를 필두로 일어난 스마트 캐주얼(도시 캐주얼) 바람은 페이스북 시대의 직장 주류 패션으로 자리잡았다.점잖고 고지식한 모습과 작별을 고하고 겉치레를 하지 않는 것을 거부한다. 직장 엘리트들은 자신감 있고 자유로운 모습을 보이고 싶어한다. 그러나 주의해야 할 것은 마음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새 화이트칼라들은 옷 패션에 공을 들이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것을 정성껏 골라서 더 세련되고 품격 있고 스마트한 캐주얼을 보일 뿐이다.


새로운 추세2: 부족할지언정 남발하지 마라, 재질과겉감{page_break}


생활은 항상 자신도 모르게 새로운 관념에 의해 바뀌는데, 패션은 더욱 그렇다.대범하고 예쁘며 유행하는 코디는 이미 새 화이트칼라의 옷차림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킬 수 없다.현재 남자들이 의류를 구매할 때 문의하는 문제는 모두 전문적인 것으로 알고 있다. 그들은 원단에 대한 이해, 디테일에 대한 추구가 전문적인 판매원들을 의외로 느끼게 한다.품격 있는 남자가 의상을 고를 때 원단이 다양한 자리에 참석할 때 편안하고 자연스럽고 자신감이 넘치길 바란다.재질과 원단에 대한 추구로 저가 제품은 이미 새 화이트칼라에 의해 배제되었고, 품질과 평판이 좋은 중급 브랜드는 점차 새 화이트칼라들의 최애가 되었다.


  


 

 


신세대 화이트칼라의 패션 개성 이미지


새로운 추세 3: 쇼핑 채널이 백화점에서 인터넷 쇼핑으로 점차 바뀌다


비록 인터넷 쇼핑은 최근 몇 년 동안 이미 한창 발전하기 시작했지만 품질과 입소문을 고려하여 인터넷 쇼핑을 자신의 옷 구매 방식으로 선택하는 것을 거의 이해하지 못했다.업계의 점차적인 규범화와 우승열패에 따라 상업 명예와 품질을 중시하는 많은 브랜드들도 잇달아 전자상거래를 전개하여 인터넷 상점을 없어서는 안 될 마케팅 채널로 삼았다.가격과 편의상의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화이트칼라들이 현재 전통적인 옷 구매 방식 대신 인터넷 쇼핑을 선택할 것이다.물론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직장 엘리트들은 반드시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첫째, 가능한 한 전문적인 인터넷 상점을 선택하고'전문'여부를 분별할 수 없다면 인터넷 상점의 인테리어, 사진의 질, 모델의 표현과 관련 소개에서 추정할 수 있다.2.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운영자 브랜드를 많이 선택하는데 이런 브랜드는 품질 보장, 애프터서비스 분야에서 더욱 완선한 체계를 가진다.3. 다른 사람의 구매 평가에 유의하고 평판이 좋고 출하가 빠른 가게를 선택하며 할인에만 관심을 가지지 말고 각종 허위 정보에 속지 않도록 주의한다.예를 들어 앞에서 언급한 BEPAL, UCLA 등 브랜드는 모두 여러 해 동안 입소문을 탄 실체 경험을 가지고 인터넷 상점을 마케팅 채널로 추가했다.인터넷 쇼핑을 할 때 이런 유형의 브랜드를 선택하면 쇼핑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새로운 트렌드4: 몸에 맞게 옷을 재단하고'최고의 브랜드'부터'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브랜드'까지


모든 사람들이 최고급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것은 아니다. 특히 신세대 직장인들은 그럴 필요가 없다.단지 품질을 추구하기 위해서라면 많은 중간 브랜드들처럼 좋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다.시대가 바뀌면서 사람들의 심미관도 점점 성숙해졌다. 젊은 화이트칼라들은 몸에 맞게 옷을 재단하는 것을 배웠고'최고의 브랜드'를 추구하는 것이'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브랜드'를 추구하는 것보다 못하다.예를 들어 캐주얼에 편승한 화이트칼라들은 Esprit, GXG를 선택할 수 있다. 패션, 깔끔한 느낌을 추구하는 화이트칼라들은 FCUK, UNIVERSITY OF OXFORD를 입는 것이 좋다. 대부분의 사무실에 똑똑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응하고자 하는 화이트칼라들은 BEPAL, DKNY 등 도시 캐주얼을 주력하는 브랜드를 선택할 수 있다.브랜드가 정교하면 안 되고 많으면 안 된다. 자신에게 맞는 브랜드를 찾으면 충분히 그의 충실한 팬이 될 수 있다.로하스(LOHAS) 생활을 추구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럭셔리한 옷차림이 아니라 낙관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생활 태도가 필요하다.
 

  • 관련 읽기

2011 & Nbsp; 전자상격의 다툼

채널 관리
|
2011/6/3 9:11:00
112

일류 의 제도 는 이류 의 집행력 을 상쇄할 수 없다

채널 관리
|
2011/6/1 13:54:00
97

신흥 방직 전문 시장의 새로운 경로

채널 관리
|
2011/5/30 10:40:00
103

맥도날드 관리는 어떻게 인재를 관리합니까?

채널 관리
|
2011/5/24 16:05:00
123

국내외 면화 가격이 거꾸로 거꾸로 거꾸러져 면 상업은 어쩔 수 없이 계약을 버려야 한다

채널 관리
|
2011/5/20 15:52:00
374
다음 문장을 읽다

현대 관리 대학 예술 디자인 의류 예술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