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는 쉽게 사라진다 패션 브랜드 는 환혼 하기 어렵다
개인적인 스타일이 브랜드를 강하게 하는 디자이너들은 언젠가 자립자립자립자립이나 다른 브랜드를 전전한다. 그들은 절대적인 주도권을 가지고 있지만 브랜드로서는 정위와 진로를 모색할 수 있는 진통기를 겪어야 한다.
Madeleine Vionet
만약 패션 디자이너가 환생할 수 있다면 누구를 희망합니까?
나는 비스듬한 선조의 시어머니 마델린의 베언스였으면 좋겠다.
그녀가 지나간 뒤 수많은 기업가와 디자이너 후배들이 그녀의 브랜드를 케이스로 환혼하려고 시도했다. 쿠웨이트의 사치품 그룹 Shheikh Majed Al -Sabah 원단을 비롯해 거상 Marzotto를 생산해 젊은 그리스 여성 디자이너 Sophia Kokosalaki 에서 나이를 먹은 Marc Audibet 와 지금의 로돌fo Paglialunggalga를 생산했다.
2004년부터 브랜드는 패션에 끊임없이 기대를 모았다.
다음은 Chanel, Dior, 브랜드의 역사와 스타일에서든 패션을 자랑하는 자신감이 있다.
아쉽게도 6년간 하늘가에 있는 이라크전쟁에서 눈앞에 있는 경제 위기까지, 브랜드는 잘 팔리지 않는 것 같기도 하고, 또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며, Madeleine Viiionet이 샘에서'짜증'에 이르지 않을 것 같다.
일련의 시련을 겪은 후 시대적 감각을 지닌 베니티 패션이 탄생했다.
내가 사랑하는 베니티 이렇게!
여성화된 경사재와 주름 디테일이 현대적인 느낌의 스타일에 활용돼 전승과 혁신적인 패션의 충돌은 부패라고 할 수 있다.
그 당시의 베리어넷도 그리스 전통 의상에서 영감을 찾아서 사재의 수법을 열었다. 오늘 우리의 디자인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냈다.
데칼린
일부 브랜드들이 역사를 발굴하기 위해 노력했을 때 어떤 브랜드들은 역사와 경계를 분명히 긋고 있다.
C 제라인 신임 디자이너 Pheobe Philobe Phlo는 새로운 힘을 주입했다.
상표를 바꿨을 뿐만 아니라 다른 C 제린을 보여줬다.
심플하면서도 현대, 직선선, 웜톤, 단색은 빠르고, 가방부터 패션까지, C 제라인은 신속하게 환골탈태 과정을 완성했다.
이웃집 여동생이 아닌 프랑스 브랜드인 클로제.
페힐은 Chlo 브랜드 디자이너를 맡을 때의 큰 승리로 인해 Chlo 제에 대한 인상이 그의 효력에 머무르는 순간인지, 페힐은 여러 해 동안 심미경향을 바꾸지 않았고, C line은 21세기 판의 Chlo 제였다.
종애 전 폴로시대 C 페날린의 팬스에 대해 이들은 또 어떻게 생각하는가?
1967년 브랜드 창시자 셀린 비아나 여사는 첫 번째 성복 시리즈를 발표하고'Couture Sportswear'로 이름을 붙인 이후, C 제린은 캐주얼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끝까지 관철했다. 특히 2006년 디자이너 아이바나 오메이즈 (Ivana Omazic)가 접수한 제품까지 21세기 뉴 트레이닝풍의 전범으로 형용할 수 있으며, 고단한 T 대부터 매장에서 판매하는 기본 모델도 예외가 아니다.
오늘날의 Chlo, 세련됨은 여전히 운동 요소는 종적이 없다.
모든 브랜드가 ‘브랜드 전승 ’을 고스란히 읽을 때, 씨제라인은 한 발자국 큰 위험을 불러일으켰다.
필로는 디자이너가 아닌 새로운 트렌드를 추월했다고 할 수 있다.
수많은 Chlo 칼날의 죽음 팬은 C 데제라인 가게로 옮겨갔다.
패션편집자들은 지금 기쁘고, 우리의 순순선유도 아래 일부 소비자들은 마침내 80년대 브랜드 숭배증에서 이성을 회복했다.
만약 어느 날 스타 디자이너가 떠나면 브랜드는 어디에서 전승을 찾아야 할지, 다시 모험 컨셉을 바꿀 것인지 계속 버틸까?
Givenchy by Riccardo Tisci
같은 경우도 Givenchy 에서 발생했다.
현재 이 브랜드는 매체에 나타난 올바른 이름은 Givenchy by Riccardo Tisci 일 것이다.
디자이너도 어느 날 자신이 차갑게 떠났던 큰 나무를 떠난 후 노보이디가 되는 것을 두려워 당대의 날에는 빨리 자신을 위해 이름을 세울 것이다.
브랜드의 창시자 허브먼치의 유령이 있다면, 마음속에는 아주 미세한 단어가 있을 것이다: 나는 아직 네가 나의 우아한 흑치마의 대명사를 고딕 록 으로 변장하는 이류를 너는 오히려 나를 점프보드로 삼았을 것이다.
씨제린의 변화보다는, 기븐체는 몇 라운드 디자이너 변천 이후 벌써 낯설었다.
더욱이 한탄은 Balmain, 브랜드 뿐만 아니라 고급bling -bling 감각과 록 군복의 혼합체까지 자신의 전명 Pierre Balmain 역시 현재의 동네에 의해 브랜드 창립의 초판과 다름없는 이선브랜드로 만들어졌다.
Dior 가 ‘이경도 ’를 겪은 디자인 시절 이후 최초의 bar jacket 에 글을 써야 한다. Karl Lagerfeld 가 디자인한 Chanel, 시즌마다 역사적인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이 패션계의 케사대제는 브랜드 이름에 이름을 붙여 달라고 요청한 적이 없었지만, 그의 지위는 세인들이 직접 볼 수 있었고, Coco Chanel 의 정상 시기에도 불구하고 오늘의 레이게젤드는 아무도 우회전할 수 없었다.
이 제왕은 개인의 취향을 자신의 동명 브랜드에 드러내고, 브랜드의 고전 요소를 왜곡하지 않도록 자신의 취향을 나타냈다.
개인적인 스타일이 브랜드를 강하게 하는 디자이너들은 언젠가 자립자립자립자립이나 다른 브랜드를 전전한다. 그들은 절대적인 주도권을 가지고 있지만 브랜드로서는 정위와 진로를 모색할 수 있는 진통기를 겪어야 한다.
- 관련 읽기
- 협회 동태 | 국경절 70주년: 방직 업계는 높은 품질의 발전 성적으로 조국에 축의한다
- 매일 첫머리 | 국경절 앨범: 방직 업종은 과학 기술 패션 녹색 으로 조국 에 축례, 열병 조력!
- 뉴스 택배 | 견증 영예 영광 축제 나 — 북복 패션 전파 학원 사생 참석 중화인민공화국 성립 70주년 열병과 군중 시위
- 뉴스 택배 | 조국에 축례인 베이징 패션 지주가 국경절 70주년 대경제 복장 임무를 원만히 완수하였다
- 협회 동태 | 제15회 아시아 방직 회의 및 제9회 중국 방직 학술 연회 개최
- 전시회 뉴스 | 세계 산업 의 새로운 추세 를 모두 탐색하여 ‘ 일대 일로 ’ 방직 협력 포럼 이 성대하게 열리다
- 협회 동태 | 70년 연마에 연마하여 중국 방직업이 세계 정상의 노정을 점검하다
- 협회 동태 | 중방원: 63년 변화 행렬 불변의 전승과 사명
- 매일 첫머리 | 공화국 창립 70주년: 방직자 영예기념장!업종의 자랑
- 구두시장 | 구두도 검은 과학기술 중국 최초의 무원 지능 컨트롤 구두 세계 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