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일식 정품점 개점 비결

2010/10/27 11:47:00 98

일본식 정품 가게에서 창업하다

광주의 정품

부지기수 없이 소매 장사를 하면 3년이 되는 것은 봉털과 기린의 뿔이다.

하이 누나 2 ○ 4년 일본식 스타일의 정품 잡화포를 열어 올바르고 선출품 정성 들여 장사를 한 지 5년이 되자 여전히 흥성했다.

명절 왕성한 판매기를 만나면 단골손님들이 끊임없이 몰려오니, 월 이윤이 만 위안을 넘으면 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소자본 창업


물건을 고르는 것과 다른 것은 성패의 관건이다


"우리 정품 장사를 하는 것은 사실 선적보다 중요합니다."

하이는 경험설을 중심히 총결했다.

천하 남로 개점 몇 년 동안 앉아 보았다

상가

풍운은 변화하고, 이웃은 왕왕 왕래하고, 주소는 모두 마찬가지이고, 경영은 천차만별이며, 물건을 고르는 것은 성패의 관건이다.


"물건을 고르려면 좋은 절단점이 필요하다."

가게를 열었을 때의 추억을 떠올리면, 아이와 스튜디오 미스 서씨는 오랫동안 상의해 광저우의 도매상점이 너무 많다고 생각하며, 소매 장사는 본래부터 손해를 보고, 창의적 혁신을 가져야 눈에 띄게 된다.


이런 식으로, 쇼핑몰을 급하게 찾지 않고 시장을 전면적으로 조사해 주삼각 생산업체를 두루 뛰어다니며 좋은 절입점을 찾아냈다.

중년의 아이는 그날에도 인터넷을 배워 인터넷상에서 곰곰이 찾는다.

기술이 유심한 사람은 결국 어느 날, 하이는 일본의 정품 잡화포를 검색해 정교하고 정교하고 제품들이 풍부하고, 작은 가정집 마트에 유사하여 눈길을 끈다.

현지인으로서 두 사람은 광저우인들이 예로부터 일본식 패션을 추켜올리고 즉각 이 창업 사고의 길을 법대로 광저우에서 일식 잡화가게를 열었다.


선택 주소는 너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두 사람의 투자자금은 15만 위안에 불과하고, 선택성이 가장 높은 가격을 도모하려고 노력한다.

구역

.

2 ○ 4 년, 강하 남로 상업구역은 막 출발해 세도 높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다투지 않았고, 두 사람은 실지 고찰 후 지하철 입구에 접근한 20평방미터 가게를 골랐다.


상품 구입 전에 고객이 뭘 좋아하는지 많이 물어보세요.


처음에는 아이는 경영 경험이 별로 없었고, 조롱박 그대로 바가지를 그리며 일본 작은 가게의 모드 인테리어와 상품을 모방하고 있는 것도 그럴듯하고 동영 풍상도 있었다.


또한 도매 시장의 상품과 구분하기 위해 두 사람이 특별히 유럽과 아메리카 주문만 받는 생산업체를 방문해 나머지 상품을 유럽 스타일의 가거정품으로 선정했다.

개업 후, 제품의 외형 미관, 매우 보기 드문 탓에, 역시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개업의 두 달 만에 이윤을 이룩했다.

아이와 서군은 당시 얼마나 즐거웠는지 말하지 마라.


그러나 두 사람은 5개월이나 가게를 열어 새로운 시기를 넘기고 매출액이 다시 내려왔다. 6개월째 적자에 빠졌다.

아이는 어쩔 수 없이 대책을 고심하여 재입고 나서야 한다고 생각했다.

자신이 일본의 스타일을 완전히 모방하여 본지에 가입하지 않은 특징은 고객이 무엇을 좋아하느냐에 대해 여태껏 묻지 않았는데 장사는 여전히 활력이 부족하다.


그 이후로 그녀는 매일 가게에 노려보며 고객과 교류, 질문이 하나하나 제기된다: 이런 스타일링을 너희가 좋아하니? 색깔이 선명한 모직동물을 넣으면 어떨까? 너희 젊은이들이 지금 어떤 사탕 상자를 좋아하니? 교류 후, 아이는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상세하게 실어 보았으니, 역시 큰 성과를 얻었다.


일부 가정주부들의 안내에 따르면, 하이는 수생식물 시리즈를 늘렸고, 이런 제품은 환경보호의 흐름에 맞는 트렌드뿐만 아니라 가게의 경영 스타일과 상부상했다.

이후 그녀는 또 일부 관광 마니아들의 의견에 따라 소풍 바구니, 빵 박스, 식장까지 들어갔다.

생각지도 못했던 것은 두 시리즈의 제품이 집단 효과를 이룬 것이다. 이 고객들은 “남의 집에서 찾을 수 없는 물건이 다 있다 ”고 느낀다.

가게의 장사가 즉각 만회되었다.

  • 관련 읽기

정품 가게를 차리다.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7 11:45:00
41

开一家时尚DIY电绣精品店如何?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7 11:21:00
168

정품 가게의 선적과 경영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7 11:20:00
47

창의적인 가게는 어떻게 고객을 끌어들입니까?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7 11:17:00
139

구두점 매출의 묘수를 높이다

가게 좀 가르쳐 드릴게요.
|
2010/10/26 11:30:00
85
다음 문장을 읽다

특보 정수파 가족 감치 지분 6.25억 원

10월 27일 신문에서 특보 국제 (013368.HK)가 오늘 주주주주군 투자 (정수파 가족지주회사)가 고성 및 모건대통으로 주식당 6.76 홍콩원 배매 1.08억 주 (회사 주식 비율 4.96%), 현재 7억3억 홍콩 (6억25억 위안)을 투입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