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고 운동 여장

2010/9/1 18:50:00 145

복고 운동

스포츠 코트를 입고 폭발 머리로 4 플레어 녹음기를 안고 거리에서 힙합 댄스를 흔들고, 우리는 70년대 멀고 보수적인 세월인 줄 알았는데, 사실 그 당시의 소년들도 미친 조류생활을 하고 있다.

지금의 21세기 80여 후조의 삶이 개성을 추구한다면, 70년대 그 소년의 조화로운 삶은 그 단조롭고 허공한 시대에 추구하는 일종의 정신적 자유가 아닐까.

올 여름, 국제 최고의 동감 생활 브랜드

PUMA

1968년 탄생한 클래식 — T7 스포츠 코트 시리즈를 다시 선보여 40년 전으로 돌아와 70년대 청춘이 움직일 때 그 시대를 체험해 보자

조류 태그

.



포마 (표마) 스포츠 시리즈 2010 가을 겨울 신상 발표


전기 의 탄생: 스포츠 코트 로 표현 된 패션 클래식


스포츠 코트의 유행, 가장 큰 공헌자는 흑인 음악의 추종자들이다.

힙합, 레게이드, 펑크 등 흑인 음악이 강렬하고, 댄스동작은 신체의 모든 부위와 유연한 호흡을 중시하며 운동코트의 가벼운 편안함과 스트랩 재단으로 70년대 소년들의'투무 '수요를 만족시킨다.

반면 푸마도 스포츠 코트와 트렌드 생활을 지켜볼 수 있다는 점에서 1968년 사상 최초의 스포츠 코트 T7 시리즈를 미뤘다.

이에 따라 스포츠 코트가 연출돼 온 레전드 패션 클래식은 하루종일 새로운 흐름을 만듭니다.


이 스포츠 코트는 당시 짙은 파란색과 흰색 두 가지 색깔만 있었지만 여전히 농구, 육상 및 축구 선수, 록 스타, 예술가 등 트렌디한 인기를 끌고 있다.

T7 이름 속 Track 잭et (운동코트), 7은 어깨에서 소매 가로 뻗어 가며 가로 시작된 부분은 7cm.

가로 세로의 넓이는 세심한 디자인을 거쳐 어깨부터 팔뚝까지 줄여 인체 공학과 미학의 기준에 맞게 T7 이 수십 년 동안 여전히 잘 팔리는 클래식 이 되었다.

70년대의 패션도 꾸준히 개선과 혁신에서 T7 의 새로운 배색과 디자인이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8월 신상품은 빨간색 주색으로 더 많은 현대감을 채택해 가장 대표적인 의상 스타일에서 기존의 정신과 내포를 보존하는 기반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page ubreak}


 



시세의 영웅: 흑인 아이돌의 물결


패션의 흐름이든 음악문화적으든 자유, 개성을 자랑하는 흑인 문화는 70년대 젊은이들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예를 들어 팝콘의 전당급 인물인 마이클 잭슨 (미셀 잭슨)은 일찍이 힙합, 디스코 등 흑인 음악으로 유명했던 더잭슨 (the Jackson5)의 그룹으로, 클래식한 폭발머리 이미지를 모방케 했다.

1970년 공개된 한 뉴스 사진에는 잭슨 (잭슨)이 당시의 클래식한 레드 포마트에 선명한 플레어팬츠에 흑인 조류의 전형적인 특징을 과시해 수많은 젊은 파워들을 모방하고 있다.


또 70년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진 흑인 아이돌은 왕베리, 이 20세기 최고의 축구 스타 중 하나로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트로피.

가난한 출신이지만 여전히 꿈에 집착하는 것은 70년대에 숭상하는 정신교조이다. 그 물질이 부족한 시대에는 70년대 사람들의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이 위대한 축구선수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PUMAT7 시리즈는 1971년에 베리친필 사인을 가진 운동코트를 처음으로 선보여 팬들의 추첨을 불러일으켰다.

같은 시기에 포마 T7 도 기존의 제품선을 넓혀 반라쇄식 재킷, 티셔츠, 후드 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더욱 만족시켰다.

올 8월 포마는 이 찬란한 시리즈를 재활용해 트렌디한 패션 인사가 될 수 있다.

{page ubreak}


리즈의 노랫소리 ——4 플레어 녹음기 소리


시간의 지침은 80년대에 걸쳤고, 우리의 주인공 -PUMA T7 도 새로운 생명력을 발산했다.

70년대 나팔 녹음기가 길거리에서 한 바퀴 올라갈 수 있는 전위 인사, 대중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초점은 초점이다. 당시 이런 시크한 조류인들도 보수파들이 손가락질 하며'건달'이라는 별명을 짓는 것을 피할 수 없었다.

하루 종일 트럭 운전사 모자와 괴상한 큰 선글라스, 신발 끈을 밟고 뭉개진 슬리퍼의 무표정한 남자애들은 그 시대의 개성의 상징이다.

물론 그것에 꼭 감싸인 PUMA T7 을 잊지 말아야 한다.

그 당시 야수 소년 (비스티보이스)가 그 앨범 표지에 전시된 것처럼 모자, 신발, 큰 안경, 그리고 블랙 레드 사이의 포마 T7 스포츠 코트, 4 플레어 녹음기를 들고 길바닥에서 뛰고, 제멋대로 청춘 단편은 기억에서 사라지지 않았다.



포마 (표마) 스포츠 시리즈 2010 가을 겨울 신상 발표


40년이 지났는데, 폭발머리, 플레어팬츠나 운전사 모자, 안경, 트렌드가 변하고, 변함없는 것은 영원한 마음과 자기를 자랑하는 것이다.

PUMA T7 은 40년 변천 중 작은 변화를 겪었다.

2010년 T7 의 기존 슬림핏은 더 많은 사람에게 적합한 수요가 되므로, 지퍼는 노출에서 숨겨져 스타일링을 더욱 트렌디하게 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친환경의 수요를 위해, PUMAT7 은 기존 제작 소재를 개선하고, 순환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녹색과 신조성을 강조했다.

또한 스타일의 풍부화로, 푸마토는 특히 여성의 스타일을 개량하고, 스트라이프 패턴을 보류해 다소 과장된 부각 패턴을 제거해 네크라인과 의상 컬러를 통일하고 목덜미 라인을 더해 저조한 워드 룩을 연출했다.


이런 창의적인 개조로 포마 T7 이 현대인들의 옷에 더욱 잘 맞는다.

바뀐 것은 변하지만, PUMA T7 의 대표적인 정신과 내포, 그리고 그 시대를 지울 수 없는 인기, 언제나'미래는 전설이다'는 고전적 이념으로 전승을 이어가고, 이번 시즌에는 70년대 복고된 조류 철풍이 불었다.

  • 관련 읽기

대형 백화점: 브랜드 의상 가격 인상

여성복
|
2010/9/1 15:41:00
103

기업을 복용하여 오퍼를 올리면 일부 시장의 판로를 잃을까?

여성복
|
2010/9/1 15:37:00
98

Evenbell 이모르 베 & Nbsp; 유럽 클래식 매력

여성복
|
2010/9/1 9:33:00
54

광저우 백마 복장 구매 축제 울리다 광동 패션 최강음

여성복
|
2010/8/31 18:24:00
78

크로나 (CORONA)가 화려하게 몸을 돌려 탈바꿈한 비범한.

여성복
|
2010/8/31 17:55:00
146
다음 문장을 읽다

석하자 3개 원국유방기업은 상반기 전면 적자

석하자국유자산경영유한회사에서는 지난해 하반기, 전국 방직 용두업체 중성실업, 당 성면업, 화세븐 3개 민영 기업은 은하 방직, 천굉 신팔면, 홍양방직 3개 기업의 개조 재조에 참여하고, 작년 말까지 순조롭게 개조 작업을 완수했다.